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우리나라는 이대로만 간다면 필히 우리는 대만 꼴이나 결국 나라가 망할 정도의 피폐함을 가져올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북한에 망할 것입니다. 2017-12-01 14:45:04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087     추천:9
(추신 : 제가 쓰는 글은 좌익적이고 절대로 패배주의적 망상에 쓰는 글이 아니라 비판글을 쓴 것이고 방안에 대하여 쓰는 것이니 오해 마시고 봐주시길 부탁드리며 대만도 결국에는 중국에 무릎을 꿇을 정도로 체제적인 역전 현상이 일어난 것에 대한 글이니 오해 마시길 부탁 드립니다.)

 

우리나라는 1948815일 대한민국 정부가 수립되어 임시 정부의 법통을 이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우리는 미국에 의지를 해야 할 수밖에 없음을 인지하고 결국 미군이 배치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미군이 배치 된 게 잘되었다고 생각하였지만 결국 대만은 중국이 결국 도광양회에 성공한 후 결국 미군이 철수하고 대만을 손 떼게 되는 결과를 낳게 되었습니다.

 

결국에는 대만은 고립국을 자초하고 말았다는 것입니다. 결국 핵도 보유 하려고 하였지만 그것마저 실패하였고 결국 하나의 중국을 인정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북한은 하나의 조선이라든지 그러한 정책은 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우리나라를 먹으려고 전쟁을 준비중이기도 합니다. 그러하니 결국에는 우리는 빨리 핵을 보유하든가 아님 생물 프로그램 아님 화학 프로그램을 준비 하여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미 북한은 C4I 체계의 일종인 BMS 체계를 갖추어 무인 정찰기의 40km 탐지 거리 안에서 이미 디지털 지도를 구축한지 오래입니다. 그러하지만 결국 비밀 등 다른 데에서는 부정 하여 어떠하게 북한이 그걸 보유할 수 있겠느냐며 반발을 하였고 핵탄두도 이미 보유한지 오래라고 할 때 비밀 회원 분들께서는 최대 위력이 달랑 7KT 밖에 안된다고 하니 어이 상실이었습니다. 이러하게 결국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였으니 결국 우리 자주 국방 네트워크 신인균 대표님께 맡긴 결과가 아니었을까요???

 

그러나 신인균 대표님과 저는 그러한 결과를 이미 직시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저도 몰랐던 면도 있지만 좀 의심스러웠다는 것입니다. 신인균 대표님께서 밤샘 토론에 나오셔서 3차 핵실험의 위력이 최대 40KT까지 올라갔다고 알려왔을 때 저도 40KT으로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변경이 돼서 14KT의 위력이라는 것이 바꾸었지만 결국에는 우라늄 혼성 핵실험을 성공 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고 결국 5차 핵실험은(자잘한 거 포함은 9차 핵실험) 10KT의 시험용 핵 융합탄을 사용하였고 6차 핵실험(큰 것입니다.)25KT의 실전용 핵융합탄을 사용하였다는 것입니다. 결국 이 발언은 이병기 국정원장께서 밝힌 사항이었습니다.(사실은 10KT이라고 할 수 있었지만) 어떤 의원이 10KT이라 하기 에는 너무 위력이 크다고 밝혀서 결국 25KT이라고 밝혔습니다.

 

7차 핵실험은 250KT의 다단계 열핵탄을 사용하여 최대 위력을 250KT까지 위력을 세게 나갔음을 알 수 있고 더군다나 이미 Hwasong-15 탄도 미사일과 Hwasong-14 탄도 미사일에 장착 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고 더군다나 이미 현대화는 이룰 대로 다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육군은 거의 사담 이라크 수준의 현대화를 해군은 이란 이슬람 공화국 해군 전력을 공군은 그대로고 미사일은 중국의 2000년대 중화 인민 공화국 수준을 갖추었다는 것이고 현대화가 거진 다 이루었고 더군다나 전차는 T-72B급 수준을 장갑차는 BMP-1급을 포병은 M-1989급으로 현대화를 시켰다는 게 의아스럽다는 것입니다.

 

현재 북한의 군사력 순위는 육군은 세계 20위권 내이고 해군은 50위권 밖이고 공군은 아예 그러하지도 못하고 미사일 전력은 세계 4위권 내라고 추측 됩니다.

 

하지만 만약 북한이 진짜 맘먹고 전쟁을 벌인다면 미국 없이 우리는 100% 먹히고 하물며 쿠웨이트도 이라크보다도 현대화가 이루었지만 달랑 30만으로 먹혔다는 게 문제점입니다.

 

그러하니 파키스탄의 예처럼 우리도 핵탄두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정 안되면 플루토늄 재처리용 플루토늄과 아님 고농축 우라늄을 일부 보유하는 쪽으로 가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NPT에서도 급박할때는 탈퇴를 허용하는 조항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우리가 무관심한다면 결국 북한은 우리를 먹고 제26.25 전쟁이나 폴 포트 사태가 일어날 가능성이 아주 높다는 것입니다. 아님 다르푸르 학살처럼 될 것입니다.

 

지금 북한이 보유하는 돈은 북한의 김정은은 500억 달러의 39호실 자금이 있고 300톤의 금이 있기 때문에(오마르 알바시르의 90억 달러보다도 5배가 더 많아요) 그럴 정도이니 만만치 않다는 것입니다.

 

결국 북한은 카다피 보다는 비자금이 적을 뿐이지 아주 많다는 것은 변함이 없다는 것입니다.

 

결국에는 우리도 NPT를 비상 탈퇴할 수 있을지 아님 끝까지 외면하고 결국 북한에 먹히는지 우리로써는 알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북한의 군사력 수준은 고립 국에 비하여 엄청난 현대화를 이루었고 필히 내전이 일어나도 충분히 진압할 수 있을 정도라 생각합니다. 진압이 어렵게 하려면 전국으로 확산 시키던지 아님 우리가 참수부대를 만들어 쳐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 땅을 뺏길 가능성도 아주 높기 때문이죠.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북한의 무인 정찰기 전력과 대만의 무인 정찰기 전력 그리고 우리나라의 무인 정찰기 전력을 보면 상당히 북한의 무인 정찰기 전력이 우수한 결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2017-11-28 08:05:23)
다음글 : 북한의 김정은이 가지고 있는 재산은 최소 500억 달러의 39호실 자금을 포함한 전부 김정은 개인 재산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2017-12-08 13:4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