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9,15 인천상륙작전행사 해병대환원집회 2017-09-13 17:42:58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296     추천:7

915인천상륙작전행사 해병대환원집회

 

 

 해병!
선후배님 밤새 평안하셨습니까?

9.15 인천상륙작전 전승기념행사와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해병대사령부가 59년 동안 주최해오던 인천상륙작전전승행사를 해군이 강탈하여 2010년 60회부터 2017년까지 주최해오며 인천상륙작전 주인공인 해병대를 무시하고 마치 해군이 주인공이라도 되듯이 행사를 주최하며 해병대의 자긍심에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해병대중앙회 총재단은 행사장에 참가하여 들러리만서고 일언반구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해사출신들의 한계점을 노출한 것이고 해병대전통을 계승 발전시키고 해군에 큰 소리칠 수 있는 총재는 해사를 제외한 각지회 일선에서 해병대를 위하여 묵묵히 땀흘려오신 선배님을 추대하는 방식으로 총재선출 방식을 개선하여야 겠습니다.

금번 기념행사는 여러 성과가 비춰지고 있으나 해군의 전략적 농간에 의하여 기념행사에서 해병대 사령관의 축사가 또 제외되는 등 해군의 전략이 살짝 보이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 선후배님들께서는 감정에 의한 행동이 아니라 냉철한 판단력을 바탕으로 현명한 행동을 하여야겠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저들이 사령관의 축사를 제외했을 경우 우리 해병대들의 분노를 예상하지 못했을까요?
과연 저들이 우리에 감정을 자극하여 취하고자하는 바램이 무엇일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우리의 감정을 자극하여 분노시키고 과격한 행동에 따른 사회적 이슈가 발생한다면 해병대의 참패요 해군의 승전보임을 선후배님들께서는 인지하셔야합니다.
서로가 자중하며 질서를 유지하면 된다고 말할 수 있겠지만, 선후배님들께서 해병대를 모르십니까? 해군의 전략과 전술이든지 그렇지 않더라도 그중 누구하나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폭발한다면 군중심리에 의한 폭력 행사는 분명히 발생합니다. 그뒤에 일어날 사태는 우리가 염원하는 해병대의 독립과는 정반대인 해병대의 몰락내지는 해병대의 존망과도 연결되지 않는다고 누가 장담하겠습니까?

이번 행사에는 우리의 권리와 자긍심을 찾기 위하여 여기저기에 흩어져 계시던 선후배님들과 해외에서 계시는 선후배님들도 참석하시는 등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집결하리라 보입니다. 우리의 참패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선후배 해병대님들께 부탁드립니다.
1. 무조건 비폭력 행사가 되어야합니다.
조금 억울한 상황이 있더라도 폭력은 절대 피하시길 바랍니다.
2. 현역 국군과의 시비는 금지되어야 합니다.
3. 해병대는 오와 열입니다. 질서를 유지하셔야 합니다.
4. 누구든 서로의 감정을 호소하지 말아야 합니다.
5. 많은 시민들과 카메라가 선후배님들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멋진 해병대의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6. 주변의 정리정돈을 철저히 하여야합니다.

많은 선후배 해병대님들이 위의 사항준수하고 평화적인 실력행사를 진행한다면 해군의 패배요, 해병대의 승리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행사에 참석하는 모든 국민들과 기자들, 외국인들이 우리해병대가 무엇에 분노하고 있는지 분명히 알리고 해병대 말이 맞고 해군이 잘못하고 있네, 해병대 정말 멋진 군대다는 것만 느낄 수 있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저들이 우리의 감정을 자극하여 우리의 돌발행동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냉철하고 이성적인 판단으로 해병대의 긍지를 높여주시길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해병대전우회밴드 리더 707기 김기태 올림

 

 

 #해병대 #인천상륙작전행사해병대환원집회




 

 

ID : 김현진
2017-09-14
10:33:24
915인천상륙작전행사 해병대환원집회 안내

인천은 상습 정체 지역이 많고, 출근 시간과 겹치므로
늦지 않도록 충분한 시간 여유를 갖고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모이는 곳 : 인천시 중구 월미문화로 95
모이는 때 : 9. 15(금) 09시까지 도착
복 장 : 군복 또는 자유 복장(사복)

* 대중교통
전철 1호선 인천역 차이나타운 정류장에서
45번버스 승차 > 월미 테마파크 정류장 하차

* 주차장
행사장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 있으며
전우회원들이 현장에서 안내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북괴 핵실험과 주변국 반응 (2017-09-04 14: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