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태극기 애국진영의 당면과제 2017-02-05 18:29:13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961     추천:84


대통령에 대한 탄핵사유까지 날조하여 대한민국의 정권찬탈 및 체제전복을 꾀하는 촛불반란을 태극기와 펜으로 제압하고 있는 우리 애국 진영의 당면 과제는 다음의 5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특검 해체 


최우선적으로 촛불반란의 하수인으로 전락한 박영수 특검의 청와대 압수수색, 대통령에 대한 피의자 조사 및 수사기간 연장 음모를 반드시 저지해야 한다.


둘째, 탄핵 기각 


헌법재판소에서의 '졸속재판', '인민재판' 기도를 차단하여, 한상균의 민중총궐기 세력과 홍석현-손석희의 편파, 조작 언론 세력 및 기회주의적 정치인들이 합작하여 만들어낸 대통령 탄핵 음모를 반드시 분쇄해야 한다. 


셋째, 종북 척결 


헌법 개정이나 특별법 제정을 통해서라도 탄핵정국으로 드러난 국내외의 종북, 친북 세력 및 기회주의 모리배들을 척결하고,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원칙을 굳건히 수호해야 한다.


 


넷째, 북한 수복  


평화통일 일변도의 비현실적 통일논의를 배격하고 무력통일, 흡수통일을 통해서라도 세습독재와 노예노동의 체제 안에 갇혀 있는 북한 주민들을 하루라도 빨리 구출하는 것이 진정한 동포애의 발로임을 자각하고, 북한수복과 민족통일이 한반도의 항구적 평화와 한민족의 무궁한 번영을 위한 필수과업임을 인정해야 한다. (북한수복과 민족통일이란 역사적 과업을 회피하고 남북분단의 현재상태에 안주한다면 남북대결과 남남갈등은 영원히 해결할 수 없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도 불가능하다.) 


다섯째, 애국 정당 건설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원칙을 굳건히 수호하면서, 북한 동포를 신속히 구출하여 자유민주 통일국가를 건설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지닌, 우리 애국 진영의 인사들이 주도하는 새로운 애국 정당을 건설해야 한다. (기존의 여당은 이런 확고한 사명감도 없이 개인의 영달을 추구하는 인사들이 주류를 이루었기 때문에 종북, 친북 세력과의 결전에서 승리할 의지도 능력도 없다. '웰빙정당'으로는 난국을 극복하고 과업을 성취할 수 없다.)


http://cafe.daum.net/asiavision/FOIM/2540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박한철 헌재소장 (2017-02-04 16:02:45)
다음글 : TV조선이 편파방송을 자백하는건가? (2017-02-06 18:5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