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해군 작전할때, 공군기도 같이 가라.. 2019-09-01 17:57:48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645     추천:11

우리나라 구축함이, 북한 어선 구조 하기 위해서, 구조 임무 하는데, 구축함 후방으로, 일본 해상 초계기가 S 자 비행하면서, 위협 기동 했습니다.

방어가 약한 구축함 후방으로 S자 비행하면서, 위협하는 것은, 적국이 행하는, 기동입니다.

그리고, 레이더 추적 받았다 라고, 일본 초계기가 녹음을 하죠..... 일본 세키들. 지들끼리 생쇼 떨면서, 연출하고, 우리나라에 항의 합니다.

아베가 지지도를 높이려고, 우리나라에 항상 시비를 걸죠... 일본 극우파는 한 중 러 공동 적입니다.

아베는, 미쓰비시가 밀어주는, 학생 입니다. 출신 학교도, 미쓰비시의 사학재단 출신이고, 외조부가 전범자 입니다.

공군 전투기도 상시로 순찰 하면서, 동해에서, 해군과 같이 움직여야 하는데, 일본 초계기가 돌아다닐때, 해군은 통상 임무 하느라, 보고도 안했나 봅니다.

작전 할때만, 육해공 합동 전술 펼치고, 통상 임무에는, 각군이 각자 알아서?

해군 군함이 돌아다니는 지역에는, 공군기가 항시 돌아 다녀야 정상 아닌가요? 공군 따로 놀고, 해군 따로 놀고?

일본 초계기가 우리나라 해군 구축함 근처에 돌아 다닌다?

이런 일 다시는 없어야 겠죠..  해군 구축함 주변에, 공군기도 항시 같이 움직이며, 함대 방공 임무도 해야 하는 것이, 공군의 임무 입니다.

공군이 이거 못하면, 해군에 항모및 항재기 싣고 같이 다녀야 할 겁니다.

일본 초계기 돌아 다닐때, 우리나라 공군 뭐 했나? 물어 보고 싶군요...

공군이 이 따위로 할거면, 해군 항모 필수겠네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