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야간 투시경 보급률 10프로. 주한 미군 100프로.. 2019-09-01 16:12:46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373     추천:11

미군이 쓰는 것은 4안 투시경, 카메라 4개 달려 있는 개당 4천 만원짜리...

우리나라도 미군 따라서, 보급을 했지만, 가격이 비싸서 보급률 10프로...

민간용 야간 투시경 찾아보니, 10~400만원대 수두룩.. 1안~2안 투시경들..

육군은, 예산 안되면, 1안 투시경이라도 보급할 생각도 안하는지, 미군이 쓰는 것만 쓴다?  아오 이런 ㅂ ㅅ 들....

북한이 쳐들어 왔다. 민병대 조직해서, 야간 투시경 구비한다.. 미군이 쓰는 4000만원짜리 꼭 써야 하나?
중국산, 사냥용 10만원대 야간 투시경도 200m 정도는, 야간 식별 됩니다.  구글 검색한 사진 보면, 고라니도 야간에 잘 보이더군요..

10만원대 라도,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천지 차이입니다.

이런거 보면, 국방부 공무원들 진짜 욕나옵니다.

북한이 쳐들어 왔어요, (민간 사냥용 최저가 - 쿠팡 17만원)  이거 쓰고 야간 작전 하는 것과, 아무것도 없이, 야간에 돌아다니면서, 작전 하는 것..

1안 투시경이라도, 군용으로 쓴다 치고, 개당 40만원~100만..잡아도..
4천억~1조 정도면, 보병에 10만개 지급할수 있습니다.

소총에만 장착하는 투시경도 있고, 머리띠 형식으로 사용하는 1~2안 투시경도 있습니다.

아무리 싸구려라도, 정찰이라도 하려면,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천지 차이 입니다. 야간 경계 근무하는 보초도 해당 됩니다.

돈 많은 미군 따라할 생각 하지말고, 아무리 저가라도, 한 개라도 더 보급할 생각을 하는 것이, 야간 작전에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우리나라 중소기업에 입찰시켜서, 발주라도 하면.. 죽자 살자 달려드는 중소 기업들 엄청나게 많을 겁니다.

육해공군 국방부, 미국 따라 할 생각만 하지 말고, 스스로 생각 좀 하고 사시길 바래요.. 

공무원들에게, 국가 안보 맡기려니, 환장 하겠음....

근거에 의한 보고서, 이거 이거 이러니 저쩌니.. 문책 당하면 안되고, 니들이 직접 실험하고 테스트 하면, 어디가 덧나냐..

국방부에는 보고서 쓰는 세키들 밖에 없나?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