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이란의 생물 탄두 기술은 그만큼 북한이 지원할 확률이 가장 크다는 것을 알수가 있고 이것으로 통하여 협력 관계가 유지될 듯 싶습니다. 2019-01-29 17:22:46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082     추천:40
이란의 생물 탄두 기술은 탄저균 생물 탄두가 있는 것으로 추정을 하고 있는 게아니라 아예 확인이 되어 그만큼 이란은 이것으로 생물 탄두로 이스라엘의 텔아비브를 노리고 있음을 알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란은 결국 샤하브-3 미사일로 텔아비브를 노리고 있습니다 .

이것은 바로 북한의 생물 탄두 기술을 이전 시켜 주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수가 있고 이것으로 통하여 200발의 생물 탄두 즉 탄저균 탄두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스라엘은 차마 이란을 못 공격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스라엘은 결국 핵 공격을 못하고 있고 대신 타격을 주도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어서 그만큼 전투기를 띄워서 타격을 할려고 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이것으로 타격은 꽤 쉽지 않다는 것을 이스라엘은 잘 알겁니다.

그래서 결국 이스라엘은 미사일로 공격해도 똑같이 보복 공격하면 되는 것이니 결국 핵을 써도 결국 생물 탄두로 보복당할게 뻔하니 결국 확산 거리도 핵은 길어야 20km 확산 거리를 생물 탄두는 확정만 17.3km 바람에 더확산 되면 그것보다도 멀리 나갈게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 이란은 이것으로 통하여 이미 이스라엘을 노리고 있다는 폭로도 하게 되어 결국 미국도 긴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이란은 이기술을 북한으로부터 기술 이전 받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고 이것을 보유하는데 70명의 북한 연구원이 상주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그만큼 이란이 굳이 핵탄두를 보유를 하지 않아도 될 이유를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이란은 생물 탄두 그것도 100kg 짜리 탄저균 탄두를 220발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확산 거리가 약 17.3km에 달하는 엄청난 확산 거리로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이스라엘의 텔아비브를 넘어서 다른 타도시들 까지 확산이 되는 거리로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50% 이상이 전염이 된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스라엘이 그러한 생화학 탄두 막을 방법이 있다면 충분히 확산을 저지 하겠지만 300km2을 막을 방법은 마땅히 없을 것입니다.

그것도 몇십발의 생물 탄두가 날라오는 데 그거를 막는다. 참으로 이스라엘이 전쟁을 잘하는 것 뿐이 기독교인이 별로 없다는 것을 알수가 있고 지금도 예수님을 안믿는데 어떠하게 붙들 것인지 생각을 못합니다.

저도 예수님을 믿고 있고 물론 믿는 다면 그러한 붙잡는 다면 기적이 일어날수는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소수에 불과한 사람을 물론 막아 주신다면 저는 언제든지 붙잡을 겁니다.

하지만 그러하다고 다수가 다 예수님을 욕하고 예수님 믿는 사람을 테러를 하는 수준에 머무르고 있는 데 어찌하여 그러한 것에 주님을 붙잡는다면 저는 대환영이지만 그러한 안일하게 행동하고 돈에만 밝히는 사람들이 어찌 그러한 생물 탄두가 날라오는데 무력으로만 행사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게됩니다.

그러니 결국 둘다 핵을 가지거나 혹은 생물 탄두를 가지고 있으니 공멸을 각오하여야만 할 것으로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북한은 그만큼 이란에 생물 탄두를 지원할 만큼 과학 기술 전파 행위를 많이하였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결국 주님이 오실날은 얼마 남았다는 것을 우리는 인지를 하여야만 할 것입니다. 물론 믿으라는 강요는 안합니다. 그냥 그런 날이 반드시 온다는 말만 하였습니다.(오해 마시길 -ㄴ- )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