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세계의 스텔스 기술을 보면 세계에서 가장 좋은 국가는 미국이고 그다음이 중국 그다음이 이란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2019-01-27 15:02:56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381     추천:15
세계의 스텔스 기술을 보면 그만큼 과학 기술이 뛰어난 국가를 볼수가 있는데 특히 가장 좋은 국가는 미국이 틀림이 없으며 그다음이 중국 그다음이 이란으로 꼽히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결국 미국은 스텔스 전투기를 비롯하여 특히 스텔스 무인 정찰기인 센티넬 무인 정찰기를 개발 하여 특히 -70dB 성능의 RCS값을 자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미국의 과학 기술 수준은 대단한 수준으로 머무르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은 0.0001m2 수준의 F-22A 전투기와 0.001m2 수준으로 보유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의 수준을 보면 그만큼 과학 기술 발전을 엄청나게 투자를 많이 하였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중국의 스텔스 기술을 보면 에어파워 오스트레일리아의 논문을 보면 마이클 J 페로시 박사의 논문에 의하면 중국의 스텔스 기술은 대부분 페라이트 및 에폭시로 되어 있음을 알수가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물론 가능성이 3가지 이지만 대부분 페라이트를 사용했을 가능성을 점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J-20 전투기의 RCS 값이 대부분 0.0001m2 수준으로 엄청난 스텔스 기술을 보유를 하고 있음을 알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중국의 과학 기술 발전 계획은 863 계획으로 인한 20개년 과학 기술 발전 계획을 추진하는 감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첨단 과학 기술을 육성을 하고 있는 중국이 아닐수가 없다는 것을 인지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란의 스텔스 기술을 보면 센티넬 무인 정찰기를 원본 그대로 노획을 하여 그만큼 스텔스 기술을 획득을 하였다는 것을 알수가 있고 이수준의 센티넬 무인 정찰기의 RCS값을 거의 그대로 스텔스 기술을 획득을 하였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란의 과학 기술 발전 계획은 세부적으로 세우지는 않았지만 결국 부속 계획으로 추진을 하여 20개년 과학 기술 발전 부속 계획으로 거의 이스라엘과 터키 수준으로 과학 기술 발전을 추구를 한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Saegheh 스텔스 무인 폭격기의 무장을 보면 거의 내부 무장창을 달았기 때문에 거의 스텔스 수준이 최소 센티넬급을 자랑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이란의 스텔스 기술을 급진적으로 올라갔음을 알수가 있고 2005년부터 2025년까지 과학 기술 발전 부속 계획을 추진을 하고 있어서 그만큼 스텔스 기술은 계속 올라갈 것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이란은 화학 탄두 뿐만이 아니라 생물 탄두인 탄저균 탄두도 보유를 하고 있어서 거의 북한의 과학 기술을 전파받는 행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도 70여명의 북한 과학자들이 이란에 상주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고 지금도 우라늄 원심 분리기가 작동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이란의 국가 개발 계획에 그만큼 과학 기술 발전을 부속으로 넣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스텔스 기술을 보면 전혀 이란과 중국이 하고 있는 이유를 알수가 있어서 0.001m2의 RCS값을 자랑을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세상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댕굴댕굴님의 말씀에 전혀 이해가 가지 않을수 없다는 것입니다.(즉 동감을 하는 바입니다. 저도)

저는 한 5년 이상을 탈퇴하였다 다시 돌아온 돌아온 저격수다 인데 그만큼 제이름 쓸수밖에 없는 이유를 알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

그만큼 신인균 대표님을 사랑하고 그만큼 자주 국방 네트워크에 얼마나 많은 공이 있는지를 셀수가 없습니다. 그러하다고 자랑하는 게 아닌 정말로 여러분을 사랑하고 많은 지식을 안겨주려고 하는 이유입니다. 

지금도 많은 자료들이 제게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들이 아는 것도 있으시고 모르시는 것도 있으십니다. 그래서 만약 자유 게시판에 제가 따로 팩트 체크를 하는 시간도 가져볼까 합니다.

그이유는 유용원의 군사세계에서 자기도 모르면서 그걸 아는 척하는 그러한 가짜뉴스 퍼트리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그것을 바로잡자는 의미에서 써보고자 합니다. 물론 경제나 아님 과학 기술에 한해서죠.

왜냐면 그런 사람들이 삼화철이 전기로에 쓸수 없다는 말과 그리고 그걸 쓰면 전기값이 많이 나간다는 둥 그리고 질이 전혀 안좋다는 가짜 뉴스를 퍼트리기 때문에 김정일과 김정은이 싫은 것은 저도 이해하고 저도 싫습니다. 

하지만 그것때문에 가짜 뉴스를 퍼트려서 사람들을 혼동하게 하는 것도 또한 비판을 받아야 할 행동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도 북혐 수준이 대단합니다. 

그러하지만 저는 김정일이 과학 기술적으로 선진국 수준으로 만든 것에 대하여서는 재평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물론 학살한 것이나 혹은 독재를 하고 탄압한 부분에 대하여서는 김정일과 김정은이 비판 받아도 쌉니다. 하지만 그러하다고 그 과학 기술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저는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이부분은 신인균 대표님도 마찬 가지라고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그런 것을 없앨 방안은 우리가 민주 통일 만이 답이라고 생각을 저는 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을 흡수를 빨리라도 해야하는 이유를 여러분이 아셨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