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북한의 하이테크 산업을 본다면 북한의 미사일이나 컴퓨터 혹은 전차, C4I 무기 체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2018-01-10 12:25:45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198     추천:12
북한의 하이테크 산업을 보면 사실 처음부터 하이테크 산업에 몸을 담고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처음에는 병진 공업의 위주로 중화학 공업에 몸을 담고 있었고 더군다나 중공업을 하여 군수 산업을 키우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소련과 미국의 미사일 전으로 인하여 결국 북한도 핵공업을 키우고 결국 미사일로 키우기 위해서는 컴퓨터와 미사일 혹은 그러한 경제를 위하여 하이테크 공업을 키워야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소련은 크게 지원을 하지 않아 결국에는 북한은 스스로 19591차 공작기계 새끼치기 운동을 벌여 결국 1.5배로 성장하는데 성공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품질 구축에 실패한 북한은 생산량 증가로 위안을 삼아야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것의 영향으로 36%의 경제 성장률을 올려 결국 미사일 공업을 위하여 결국 김정일 후계체제인 1978년부터 과학 공업에 착수하여 결국 김일성이 추진하지 않은 현대화를 결국에는 김정일이 이룰려고 맘을 먹습니다.

 

그리하여 결국에는 컴퓨터 공업과 반도체 공업 그리고 중앙 처리 장치 공장을 만들어 육성하기 시작하였고 결국에는 미사일 연구원들을 보내어 하이테크 산업을 영향을 받은 미사일과 그러한 무기를 배우게 됩니다.

 

물론 구소련에는 160명의 과학자를 보내어 미사일 개발에 힘쓰고 중국은 광파이버 자이로스코프를 보내어 정밀도를 크게 높이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그리하여 결국에는 이집트로부터 FROG-7BScud-B를 들여와 1976년에는 FROG-7B를 모방 생산하고 1981년에는 Scud Mod A를 생산하여 실험 발사에 대성공 하고 1984Hwasong-5 미사일을 생산하여 크게 증강 시킵니다.

 

그리고 1987년에는 이란에 Hwasong-5 미사일을 수출하여 실전 경험도 쌓아 결국 Al-Hussein 미사일을 잔해를 들여와 결국에는 Hwasong-6 미사일을 개발하여 엄청난 정확도를 구축하게 됩니다.

 

더군다나 1989년에는 노동 미사일을 개발하여 1990년 개발에는 성공하였지만 결국 실패하여 결국 1993년 이사예프 엔진 과학자의 도움으로 엔진을 단일 엔진으로 변경하여 크게 성공을 거둡니다.

 

그리고 1997년 후속 생산을 하여 실전 배치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이때 덩달아 1985년에는 2차 공작기계 새끼치기 운동과 19881차 로봇 새끼치기 운동이 대성공을 거둠에 19936차 경제 개발계획에서 반짝이지만 15% 이상이 경제 성장하는 대효과를 보게 됩니다. 물론 김정일때입니다.

 

하지만 재투자의 방관과 39호실의 집중으로 결국에는 고난의 행군이 터집니다. 결국 50만의 아사자와 150만의 학살자와 10만의 공산당원이 학살되자 결국에는 개발한 산업용 로봇과 CNC 공작기계로 강행군때 실전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더군다나 북한의 하이테크 산업이 이때부터 빛이 발하게 됩니다. 그리고 더군다나 1997년에는 600Gflops 슈퍼 컴퓨터를 생산하게 되고 더군다나 북한의 CNC 공작기계를 설치를 1,300곳의 공장에 설치가 완료되어 생산량이 많이 증가되자 결국 컴퓨터 조종 체계도 마련하게 됩니다.

 

더군다나 컴퓨터 조종 체계를 한 김정일은 계획과 일부 성사가 완료되어 실적이 크게 달성하자 결국 전체를 추진 하려다 20111217일 급사하자 결국 유서에 따라 김정은이 권력을 잡게 됩니다.

 

결국 1130일 최고 사령관직에 오른 김정은은 계속 경제 병진 노선 정책이 계속 추진하였고 계속 컴퓨터화를 전체적을 추진하였습니다. 결국에는 북한은 컴퓨터화를 235곳의 공장에 전부 완료 하자 결국 성공한 컴퓨터 조종 체계는 결국 김정은 때 최고의 단계인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게 됩니다.

 

무인 공업을 창조하려는 김정은은 원격 조종화(무인화)를 추진하여 총 235곳의 원격 조종화와 컴퓨터 조종 체계를 갖추어 더군다나 산업용 로봇과 공작기계 전부를 설치하라는 명령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리하여 성공시키고 그리고 군수 공장에도 118일 공장과 강동 정밀 기계 공장에도 산업용 로봇과 공작기계를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금평 자동차 공장과 승리 자동차 련합 기업소와 그리고 금성 뜨락또르 공장에도 전체 생산라인의 무인화와 산업용 로봇의 전체 설치를 명령하여 지금 현대화 공사 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235곳 전부 원격 조종(무인화)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기에도 작용되어 폭풍호 전차에도 RWS 체계를 갖추어 620대 전부 RWS를 갖출 것으로 예상되고 더군다나 CCD 카메라 인지 거리는 9km 선이고 추적거리는 5km선으로 추정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부 원격 조종으로 조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아마 전차의 RWS화는 다 완료 되었고 현재는 C4I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인텔 4세대 하스웰 인텔 I5 코어를 최신 컴퓨터에 장착하고 있고 더군다나 50대의 컴퓨터는 62Gflops 수준의 컴퓨터 속도를 갖추고 있고 600Gflops 슈퍼 컴퓨터를 갖추어 전장 관리 시스템을 갖추어 지도에 전쟁의 전황을 볼수 있고 방공 레이더로도 감지를 할수 있는 체계를 최고 사령부(철봉각)에 갖추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30대의 데스크톱 컴퓨터는 62Gflops 성능으로써 각 군단 상황 벙커에 배치되어 전시때 전장 상황을 파악할수 있도록 조치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4대의 컴퓨터는 62Gflops 성능 그대로이며 연대나 여단 혹은 사단 상황실에 설치하여 역시 전장 상황을 파악 할수 있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미사일도 역시 하이테크의 영향을 받아 현재 화성-15호 미사일까지 갖추고 있음을 우리는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이조치는 동독의 호네커도 해내지 못한 일이며 더군다나 소련만 해냈던 사업인데 불구하고 해내었다는 게 그나마 다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우리는 불행)

 

그러하기 때문에 우리도 경쟁을 해가며 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북한은 로봇 생산을 공작기계 공장에서 하며 만든 산업용 로봇이 희천 련하 기계 종합 공장에는 극자리표 로봇과 구성 공작기계 공장은 프레스 소재 공급 로봇(프레스 공정 로봇)과 용접 소재 공급 로봇과 소재 운반 로봇과 만경대 공작기계 공장은 프레스 소재 공급 로봇(프레스 공정 로봇)과 용접 소재 공급 로봇과 제도 로봇이고 125일 공장은 점용접 로봇과 소재 운반 로봇이며 67일 공장은 연마 로봇을 생산 하였습니다.

 

순천 탄광기계 공장은 탄광 열차 바퀴 조립 로봇을 제작하였고 금성 뜨락또르 공장은 전에는 도장 로봇과 정밀 주조 로봇과 소재 이송 로봇이 있는데 올해 첨단 개건 사업에는 전체 생산라인을 로봇화하라고 김정은이 공포를 하였습니다.

 

금강 원동 합영 회사는 금형 주조기를 로봇화 하였고 청진 뜨락또르 부속품 공장은 소재 운반 로봇을 만들었습니다.

 

희천 정밀 기계 공장은 쌍팔 로재 공급 로봇과 기대 결합 로봇을 제작하여 자 공장에 공급하였습니다.

 

평양 정밀 기계 공장은 직각자리표 로봇을 만들어 자사에 공급 하였습니다.

 

65일 공장은 애자 성형 로봇과 적재 로봇을 자사에 공급 하였고 모란봉은 원통형 좌표 로봇을 제작 자사에 공급하였습니다.

승리 자동차 련합 기업소는 산처리 로봇과 프레스 공정 로봇(프레스 소재 이송 로봇)과 열처리 로봇과 규격품 가열 소재 로봇이 있고 이것을 현재 구형화 된 것을 현재 최신 자동화를 시키도록 독려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도 현재는 원격 조종화(무인화)하고 있을 것으로 개건 공사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추진중인 것은 금성 뜨락또르 공장과 금평 자동차 공장(약칭 : 316일 공장)입니다. 이곳은 현재 전체 생산라인을 로봇화, 자동화, 무인화하라고 명령이 떨어진 상태고 하라면 하는 북한으로써는 지금 공사중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전부 전차나 그러한 무기도 생산하는 것을 우리는 간과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래서 제가 군사글에 올리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해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