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제가 전에쓴대로 북한의 Hwasong-15형의 모습은 대략 RS-24 야르스의 발사관과 RSM-50 탄도 미사일의 확장형이라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2017-11-30 12:41:59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841     추천:13
제가 쓴 Polar Star-ⅢB형이라 주장한 공식 명칭은 Hwasong-15형이고 사거리도 대충 13,000km라는게 밝혀졌는데 더군다나 발사관의 모습은 대략 RS-24 야르스의 발사관으로 추정하고 탄도 미사일 본체는 고체 연료형 RSM-50 탄도 미사일을 지상화 한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북한이 이 한발만 있을게 아니라 최소 3발 이상은 가지고 있을 거라고 추정하고 더군다나 다탄두에 고체 연료 부스터를 사용 하고 있을게 분명하다라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사거리는 13,000km이고 CEP는 광파이버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여 최대한으로 줄였을게 분명 하다라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9축 차륜형 발사 차량인게 분명하니 결국에는 DF-5B와 같다고 여겨집니다. 더군다나 이정도 양이면 최소 1Mt 정도는 가능 하리라고 여겨지고 제가 전에도 여기뿐만 아니라 네이버, 비밀 에서도 항상 경계해야 한다고 말하였지만 다들 무시하고 그때는 그때 가서 예기해도 된다고 하니 참 어이 상실 이었고 어처구니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제가 정말로 네이버의 회원님들과 비밀의 회원님 들께 정말로 비판할 것 다 비판 하겠습니다. 네이버 있으신분들 어쩌면은 어떠하게 미사일을 만든다고 제가 그러하게 경고 하였을 때 무관심으로 대처하여 이상태까지 몰고 왔습니까??? 

제가 회원 분을 거론 하고 싶지는 않지만 딱 한분만 거론하겠습니다.(난 당신을 미워하는 게 아니라 당신의 글을 보고 나라꼴이 어떠하게 될런지 걱정 마이 했습니다. 라면님 당신이 핵을 만들면 그때가서 따지면 된다고 한 것때문에 나라꼴이 이상태까지 몰고 왔음을 잊지 마시고 또 비판글 쓰기전에 자기가 무엇을 했는지 부터 따지시고 쓰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몰고온 이사태를 당신과 당신을 아무이유 없이 따른 사람들이 몰고온 여론 때문에  북한이 1차는 14KT이고 2차는 0.7KT 이고 3차는 5.4KT이고 4차는 14KT이고 5차는 10KT이고 6차는 25KT이고 7차는 250KT 까지 비대하게 올라갔음을 잊지마시고 한술 더떠 메가톤급 까지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죄송합니다. 저도 이러하게 하고 싶지 않은데 그회원님들을 생각할때 한숨부터 나왔습니다.)

더군다나 비밀 회원 분들은 아주 위력을 너무 축소 시켜서 보니 이상태까지 왔을때 부정 하고 싶어하기 까지 하시니 좀 현실을 직시 하셔야 하는데 그러지를 않으시고 좀글을 올린다 싶을때 좀 현실을 올릴때 영구제명하니 제가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물론 저도 잘못은 있죠 하지만 저는 북한이 무조건 이긴다고 한적도 없고 미군이 도와주지 않는다고 한적도 없으니깐요.

다만 북한은 우리나라가 보유한 BMS도 갖추었고 심지어 사단급 무인 정찰기도 도입하였고 탐지거리가 심지어 41km나 되는 탐지거리로 인하여 BMS에 입력시킬수도 있기 때문이죠. 이미 전방에 수백대나 배치 하였다고 하니 제가 그글을 쓴것인데 다들 부정 하시고 축소시키시기만 하니 어이가 상실한 상태 였습니다.

결국은 이상태까지 왔으니 우리도 전술 핵무기나 아님 우리가 파키스탄의 사례처럼 핵무기를 개발하는 방법도 생각하여야 할 것입니다. 그러하지 않으면 결국 우리도 대만꼴이나 미군이 철수하는 사례가 될 것이며 북한은 중국과는 다르게 아예 우리나라를 공산화 통일 하려는 야망이 있기 때문이죠(김정일의 사례만 봐도 알수 있다는 것입니다. 2,000만을 죽이고 3,000만 명만 있게 하겠다고 점령군 사령관 머시기가 된다고 하니 말다한거죠) 

그리고 액체 연료인줄 알았지만 결국 고체 연료로 추정이 되고 이게 KN-14형과 거의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이죠.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