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오늘쏜 미사일은 최소 고체 연료 부스터 엔진을 사용한 미사일 발사가 틀림이 없습니다. 2017-11-29 09:20:15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988     추천:16
 북한이 오늘 쏜 미사일을 볼때 최소 Polar Star-Ⅲ 미사일로 아마도 Polar Star-ⅢB 버전으로 추정하고 더군다나 최대 사거리가 고도 4,500km로 추정함에 따라 추정 사거리는 최대 13,500km로써 최소 동급인 미사일은 RS-24 야르스 미사일과 동급으로 추정하고 적어도 Polar Star-ⅢB 미사일로 추정됩니다. 

더군다나 이 미사일을 쏘기 까지 장장 4달이 걸렸는데 계속 뒤쳐지고 있었는데 결국 김정은때 와서 KN-20과 Hwasong-12 미사일과 Hwasong-10 미사일과 그외의 미사일을 쏘면서 성공 시킨 사례를 들고 올때 결국 이미사일도 결국 250KT짜리 핵탄두 장착이 가능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결국 북한은 Polar Star-Ⅲ 미사일을 성공시킴에 따라 결국에는 우리보다도 미국보다도 한발 앞서 나갔다는 점이 정말로 믿기지가 않다는 것입니다. 

정말로 Polar Star-Ⅲ 미사일이라는 보도가 나오거나 그에 걸맞는 미사일이면 확인 해서 다시쓰거나 아님 액체 연료나 다른 것이면 정정 해서 다시 올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하지만 분명 한것은 고체 연료가 아닌이상 이미사일로 쏠수는 없다는 것이기 때문이라는 것이기 때문에 음 결국에는 반드시 성공 하였다 보면 될 것입니다.

북한이 보유한 미사일은 KN-20 Mod Ⅱ와 KN-14 Mod Ⅰ와  Hwasong-12 미사일과 Hwasong-Ⅹ 미사일과 Nodong-Ⅰ 미사일과 Hwasong-Ⅶ 대함 탄도 미사일 그리고 Polar Star-Ⅱ 중거리 탄도 미사일이 있다는 것입니다. Polar Star-Ⅰ 잠수함 발사 탄도 미사일까지 성공시켰으니 결국 우리로써는  만만치 않다는 것입니다.

결국 이미사일을 전부 성공 시켰음에 결국 만만 하지가 않다는 것이기 때문에 결국 이러한 핵실험을 성공시켰고 올해가 내년인가 250KT에 10배가 넘는 핵실험을 할 계획 까지 세우고 있다고 밝혔으니 만만하지가 않고 충분히 250억 달러의 39호실 자금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 하다라는 것입니다. 

그러하니 우리도 대비책을 내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