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북한의 올해 두번째 지진이 발생하였고 동시 지진 가능성을 염두하여야 될것이고 더군다나 1차는 수소폭탄 2차는 원폭인 동시지진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2017-09-03 13:48:50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536     추천:14
북한이 오늘 두번째 지진이 일어났는데 두번째 지진이 일어나 결국 동시 지진일 가능성에 파키스탄형이 아닌 인도형 핵실험으로 확증된 분위기 입니다.(아이구 글쓰기도 벅차네 ㄴ_ㄴ) 

첫번째는 최소 진도 5.6 정도에  두번째는 진도 4.6이니 북한의 핵탄두를 보면 진도 5.0을 보면 최소 인도의 수폭 실험과 맞먹는 수준이었고 더군다나 두번째는 4.6으로 최소 5.6KT의 위력을 발휘할것으로 추정합니다.

더군다나 진도 5.6이면 지금 뉴스에 나온바로는(신인균 대표님 잘봤습니다. 제가 대표님과 같은 마음입니다.) 지금 동시지진일 가능성을 염두하여야 되고 현재 2번이 일어났고 최소 3번을 일어나야 인도 파키스탄형이라는 점입니다.

더군다나 한번은 최소 100KT의 핵실험에 최대 200KT의 위력인 핵실험이 분명하고 2번째 실험은 최소 5KT미만이라는 것입니다.

에휴 애초부터 우리나라가 핵기술을 증강시켰으면 좋았을 것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올해 1번의 핵실험은 최소 100KT의 핵실험에  2번째 핵실험은 5KT의 핵실험 위력으로 생각합니다.

이제 북한도 이제 멀지 않았다는 것이고 빨리 북한의 민주화를 위해 뛰어나가야 할것으로 생각합니다.

북한식 동시 지진은 파키스탄식 동시 지진이 아닌 인도식 핵폭발 동시 지진이라는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미 화성-14 열핵 탄두 1발이 있고 노동 미사일 핵탄두 9발에 화성-13 부스팅 핵탄두 1발이 있다는 것이니 만만치 않게 봐야 할것입니다.

지금 제가 3개의 글을 쓴것에 도배한것이라 하지 마시길 부탁 드립니다. 정 도배한다 싶으면 추가글로 남기겠습니다.

이글을 이후로 하루동안의 제한글은 마치겠습니다. 하여튼 제가 하고 싶은말은 우리도 지하벙커 폭탄이나 아님 화학 무기 재무장 혹은 생물무기 프로그램을 하나 마련하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