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무기/국방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북한의 미사일 전력을 보면 핵탄두와 화학 탄두와 같이 3대 전력으로 인정 받아야 하고 필히 이것을 막지 못하면 100% 먹힐 가능성을 염두하여야 합니다. 2017-07-29 18:07:30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533     추천:21
북한의 미사일 전력을 보면 핵탄두와 화학 탄두와 같이 3대 전력으로 인정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북한의 군사력을 보면 우리나라의 전력의 배이상 많고 더군다나 현대화 수준도 미사일은 이미 2015년대 수준으로 급향상을 가져왔고 더군다나 육군 전력은 이미 우리나라가 앞서지만 이미 견제가 가능한 상황에서 반격에 들어간다면 필히 미사일이나 핵을 쏴 무용지물을 만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미 핵탄두도 10발이나 있고(핵폭탄 포함 12발임) 화학 탄두는 153발이 있으니 총 165발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우리가 결코 만만히 봐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는바입니다.

더군다나 화성-14호, 화성-12호, 화성-10호, 북극성-2호, 북극성-1호 그리고 화성-6호, 화성-5호, 노동 1호등을 만들어 여기에 이미 핵탄두를 장착 가능하게끔 만들었다는 명백한 팩트가 있고 우리가 결코 벙커버스터가 있어도 탄두 중량의 증가가 있어야만 추가 관통 파괴가 될것이라 생각하는 바입니다.

더군다나 우리나라는 현대화가 되어있어도 전략무기가 마땅치 않아 파괴될 가능성을 염두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북한을 찬양 하거나 북한에게 숙여야 한다 하는게 아닙니다. 인정할 것은 인정하고 대비하여야 할것은 대비 하여야 한다고 생각하는것이죠.

예를 들어 우리나라가 무인화가 잘되어 있는것을 아시듯이 북한도 무인화가 아주 잘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인정할것은 인정하고 그러나 무인화가 잘되어있다고 해서 북한의 인민이 잘먹고 잘산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이제이 에서도 나와 있듯이 인정할것은 인정하고 부정할것은 부정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저도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굴로 들어가라고 속담에 되어있듯이 저도 똑같은 심정입니다. 

그런것을 막으면서 어떻게 북한에 대항하라는 것인지 정말 저는 이해 할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북한도 전차 전력이나 장갑차 전력 그리고 육군 전력과 미사일 전력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뛰어나다는 것이고(아 육군 전력은 1980년대 소련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미사일 전력도 마찬가지라는 것이죠)

북한은 현재 제2 자연 과학원 연구 인력이 5만 5,000명에 국가 과학원 2만 3,000명의 연구 인력에 더군다나 원자력 연구소 연구 인력 9,000명, 그리고 우주 연구 인력 10,000명 까지 하면 총 거의 10만 명이 넘는 연구인력을 자랑한다는 것이죠. 

그러니 우리도 빨리 벙커 버스터 폭탄을 개발하여야 한다고 거듭 주장하고 되도록 이면 MOP급 관통탄 이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아 대형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DF-15C가 30m 이상이지만 달랑 탄두 중량은 채1톤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미사일도 1,700발이 넘게 있으니 이제 내년 열병식에 신전차와 혹은 Hwasong-14 미사일만 공개되면 우리는 이제 ㅜ-ㅜ 그러니 그때 타격했어야 하였는데 ㅜ-ㅜ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