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KDN Millitary Photo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군산 공항(미 공군 기지) 촬영 포인트 2018-02-15 21:24:06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2678     추천:97

위 사진은 15일 당일 찾은(아래 위성사진 참고)곳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통 유튜브에 올라오는 이/착륙하는 항공기의 전면및 착륙하는

모습을 담을 수 있는 명당자리인 것 같아서 밀덕분들과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연두색은 몇 일전 우연히 알게된 위치로 측면 사진을 찍는데 유리합니다.

빨강색은 혹시나 싶어서 내부 매립을 위해서 만들어놓은 포장도로 안쪽으로 들어가서 확인했더니 첫 번째 사진처럼 이/착륙하는 모습을 담을수 있는 곳입니다.

※ 혹 보안상의 문제가 있다면 쪽지 부탁드립니다.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 현재 하제마을은 마을 진입로상에 공군기지 탄약고가 들어서 있어 이 일대 주민 대부분이 이주된 상태로 주택등 시설물에 대한 철거작업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말씀을 드리는것은 이 곳에(전부 확인한것은 아닙니다.)

이 곳에 대포?을 들고 다녀도 제제할 경찰관님이 안계시다는 이야기 이이도 합니다.(그러니 질서는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당장 연두색 부분 같은 경우 착륙용 유도등으로 근처까지 접근이 가능하기에 질서를 지켜주십사 드리는 말씀입니다.

(그 말의 즉슨 만일 큰 사고를 격으면 구급차량이 오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이야기 입니다.) 

즉 그로인해서 경찰분들이와서 제제하는 불상사가 사라진다는 이야기 입니다.

 

※ 이렇다할 가게도 없어 이곳으로 오실 분들은 마실 물과 간단한 간신거리를 필히 준비를 하고 오셔야 자리를 비우는 사태가 안 발생합니다.

※ 뭐 불을 직접 피우는 행위 이외에 간단하게 라면정도 끊여서 먹어도 상관은 없을 듯 합니다.(아직 남아있는 주민분들이 있고 만일 불을 피우다 마른 갈대에 불이 옮겨 붇는다면 이분들께 피해가 갈 정도로 일부 가동가능한 어선들이 존재합니다.)

※ 15일 가보니 기온은 상온이였지만 바람이 차 손이 시러울 정도 였습니다. 겨울에는 핫 팩등 방한 대책을 세우시고 오셔야 합니다. 

 
ID : 이슬레이
2018-02-18
19:55:33
비행기 소음이 시끄럽다고는 하는데 저는 심장을 울리는 고동소리로 느껴집니다.
ID : 백두산
2018-02-19
20:17:43
그분들은 매일 듣고 살고 우리들은 이따금 듣는거라...

한편으로는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만....

어떻게보면 군 기지로 먹고살고 있는건데...

당장 동두천등 미군기지가 철수하자 국가을 상대로 책임지라고 소릴 지르는것을 보면...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주한 미 육군 소속 CH-47F 치누크 헬기 (2018-02-15 21:03:20)
다음글 : 민간에 불하된 군용 샵밴 (2018-02-16 00: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