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국정역사교과서 최종본 공개를 앞두고 2017-01-29 12:45:39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716     추천:85
http://cafe.daum.net/asiavision/GNd6/2208 

이달말인 1월31일에 교육부가 중고등학교용 국정역사교과서 최종본을 공개할 예정이라는 소식이다. 이에 역사교과서에 관한 나의 단상들을 우선 몇 가지만 밝혀 둔다.

 


1. 근현대사의 북한정권 관련 기술

북한 공산정권이 1950년 6.25 기습 남침 전쟁을 일으켜 수백만명의 무고한 인명을 살상했고 국토를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를 저질렀음은 옛 동지였던 러시아도 인정한 객관적 사실이다.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 도발, 비무장지대 지뢰 도발, 핵무장....북한정권이 저지른 이 모든 범죄들은 그냥 무시해도 좋은 행위들인가? 그럼에도 마치 북한정권이 정당한 정부인양 은근히 찬양하는 역사서란 것들이 이전 정부들에서 학교에서 교과서로 사용된 것이 정상적인가? 국정역사교과서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이에 대해 자신들의 주장을 해명하여야 할 것이다.
 


2. 대한민국의 경제발전 업적 기술

대한민국이 '나랏님도 구제하지 못한다'는 수천년 묵은 고질적 빈곤에서 벗어나 오늘날 세계 10위권의 경제대국이 된 것은 근본적으로 박정희 전 대통령의 선구자적 안목과 과감한 실행력, 경제발전 5개년계획, 새마을 운동,그리고 정부의 정책에 적극적으로 호응한 위대한 우리 국민들의 피와 땀이 이룬 것이다. '한강의 기적'으로 칭송 받는 이 자랑스런 역사를 한사코 인정하지 않으려는 삐뚤어진 사람들의 주장을 확산시켜 온 좌편향 역사왜곡 교과서들이 무슨 정당한 역사서란 말인가? 


민중민주사관, 식민지경제론 따위로 물든 역사교과서로 자라나는 학생들을 가리치는 것이 정당하다는 사람들은 지금의 북한 경제를 보라. 기본적인 식량 공급조차 보장하지 못하여 주민들의 체격마저 왜소해진 북한의 '노예노동 경제체제'를 보면서도 우리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상을 깎아내려만 하는 이유란 도대체 무엇인가? 누구를 위해, 무엇을 위해 대한민국을 비방하는가? 



3. 좌편향 서술시정 내역 공개해야

교육부는 1월 31일 국정교과서 최종본 공개와 함께 기존의 좌편향 역사교과서들의 문제점을 다시 한번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이번 국정교과서에서 어떻게 시정이 되었는지를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란다. 대한민국의 정당성을 부인하고 교육현장에서부터 대한민국 체제를 파괴하려는 좌편향 역사교과서의 죄악상을 낱낱이 공개하여야 할 것이다.

 


 

2017.01.29

 

자유의 수호자

 

[세줄 요약]

 

1. 북한정권 찬양 교과서를 폐지하라

2.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부정하는 교과서를 폐지하라

3. 좌편향 역사교과서의 죄악상을 낱낱이 공개하라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촛불반란 진압하고 벚꽃대선 박살내자 (2017-01-29 12:30:35)
다음글 : 애국지사 분향소 설치 관련 탄기국 성명을 듣고 (2017-01-30 14:34:38)